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광주 장안면옥 냉면 손만두 맛집

Life

by 코드공작소 2019. 9. 2. 20:08

본문

반응형

 

날이 더우니 시원한 냉면을 먹으러 가기로 했다

원래 지월리에서 자주 가는 냉면 맛집이 있는데 또 다른 괜찮은 곳이 있다고 해서 장안면옥에 도착

대표 냉면 메뉴로는 평양냉면과 함흥냉면 두종류 였는데

함흥냉면으로 결정! 함흥냉면은 보통 실패 확률이 높은 터라 기대반 걱정반..

냉면을 기다리는 동안은 온육수로 속을 달래 본다 육수다 일단...

너무 맛있다

장안면옥 함흥냉면

비쥬얼은 일단 너무 훌륭하다

정갈한 모습

냉면과 함께 각종 채소 들을 가져다 주셨다

파와 고추 썰어놓은것을 냉면에 넣어 먹으라고 하셨는데

이런 냉면은 처음임..

기대감이 증폭됨

손만두

냉면 먹을때 만두가 빠질 수 없다

손만두 메뉴가 있어서 당장 시켰다

언니가 만류했지만 난 시켰다 남으면 포장하면 되지ㅎㅎ

함흥냉면에 파와 고추를 잔뜩 넣어봄

드디어 시식ㅎㅎㅎ

면빨도 쫄깃하니 맛있고..

육수도 살얼음 동동~

육수맛이 진하다 진짜 맛있는 것 같다...

함흥냉면 맛있게 먹기는 처음인듯...

파와 고추가 냉면의 맛을 변하게 할까 고민 했지만

그렇지는 않았다

오히려 식감이 아삭아삭 더 좋아지고 맛있어졌다

고추를 계속 추가해서 먹었다ㅎㅎㅎ

그리고 손만두..

너무 맛있어!!!!!!!!!!!

야채 보단 고기위주로 들어가 있는데 고기향이 좀 강한 느낌의 만두였는데

너무 맛있다...

그래서 5개 중에 내가 4개 먹음...ㅎㅎㅎ

계속 생각이나길래 주말에 포장해오라고 말해놓았다ㅎㅎ

깨끗하게 완냉ㅎㅎㅎ

너무 맛있게 먹은 장안면옥 냉면과 만두였다

또 찾게 될 것 같은 냉면집이다ㅎㅎ

맛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