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가보정 가족외식!

Life

by 코드공작소 2019. 9. 2. 20:04

본문

반응형

엄마 생신 기념

외식을 하러 가보정에 도착했다

한정식 집을 갈까 하다가

생갈비를 먹기로함

정신 없이 먹다가

또 또 사진 찍는걸 잊었다

늦게 나마 찍어봄

미국산으로 먹었다

한우도 있었지만...

그람수가 절반이고 가격도 훨씬 비싼 관계로..

배부르게 먹는게 중요하니꽈

생갈비를 굽는중

지글지글

정말 맛있었다

영롱

된장 찌개와

생갈비를 먹은 다음 양념갈비를 먹고

그 다음 비빔냉면으로 마무리를 했다

그리고 반찬들이 깔끔한게 참 맛있었다

양념게장 세번이나 리필 해먹음ㅎㅎㅎ

호박전도 존맛이었다 처음 먹는 늙은호박전 이었다

또 신기한게 궁채나물? 엄청 맛있는건 아니었는데

식감이 정말 독특했다 오독오독오도독

만족스런 식사였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