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리익스프레스 아로마 미니 가습기 구입 직구 후기

해외직구/알리익스프레스 상품 소개

by 코드공작소 2020. 8. 19. 20:23

본문

반응형


올해 봄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 했던 가습기
하나는 집에서 하나는 사무실에서 쓰려고 두개를 구입했다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에 잘 샀다고 생각함

거실에 놓으려고 거실 선반과 어울리게 하려고
나무 무늬로 맞춰봤다
내 생각보다 미니미한 사이즈였지만
거실이 크지 않은 관계로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일단 디자인이 맘에들어서 좋았고
가습기는 세척이 중요하니까
닦기 쉬운 가습기로 찾으려고 애썼는데 그것도 만족




작은게 리모컨도 있다ㅎㅎ 알차다
중간에 색도 막 변하고 한가지 색으로 고정도 가능ㅎㅎ




뚜껑이 저렇게 시원하게 열리니 가습기 세척하기가 아주 편하다

그리고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기 때문에
유칼립투스와 페퍼민트 아로마를 구입해서
한두방울 떨어뜨리니

코도 시원한 것 같고 만족 대만족





색이 변하는중ㅎㅎ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 할때 옵션에서
EU 플러그로 구입하면
돼지코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US $13.08 40% OFF|550ML Remote Control Ultrasonic Air Humidifier Essential Oil Diffuser Aroma Lamp Aromatherapy Electric Aroma D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아래는 사무실 책상에 놓으려고 구입한 가습기

 



초미니 손바닥만한 사이즈ㅎㅎ
완전 귀여움

이것 또한 위에 가습기와 똑같이
리모컨과 라이트 색이 막 변함

작지만 기능이 좋고 가습량도 상당하다
사무실 책상에서 사용하기 아주 좋았다



이것 역시 세척이 편하고
아로마 오일 사용 가능한 가습기

아로마 향을 맡으면서 일하면
기분 전환도 되고 추천할만하다

 

US $13.08 40% OFF|Changing Color Ultrasonic Air Humidifier Essential Oil Diffuser Aroma Lamp Aromatherapy Electric Aroma Diffus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요즘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사용하지 않지만
다시 건조한 계절이 오면 애용해야지~~



반응형